한전 사이버지점

한전이 고객의 신속하게 답변하기 위해 지난달 20일부터 사이버지점 회신기한을 대폭 단축했다.
한전은 사이버지점으로 고객이 전기상담을 신청할 경우 1시간 이내에 답변을 해 주기로 하고, 1시간 이내에 답변을 못할 경우에는 5000원 상당을 보상키로 했다. 한전은 영업일(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신청분에 대해서는 신청후 1시간 이내에, 야간 및 토·일·공휴일 상담신청건에 대해서는 다음 영업일 오전 10시까지 회신해야 한다.
특히 현장확인 등으로 답변이 곤란할 경우에도 1시간 이내에 향후 처리 일정 등을 안내해 주기로 했다. 단 전기사용과 관련없는 사항에 대해서는 보상을 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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