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 2주년 기념 및 발대식 개최

▲ 지난 1일 전기공사공제조합이 개최한 ‘‘윤리경영 2주년 기념 및 사회봉사단 발대식’에서 ‘참사랑봉사단’ 단원들이 ‘우리의 다짐’을 낭독하고 있다.
전기공사공제조합(이사장 강이원)이 1일 조합회관에서 이재훈 전 지식경제부 차관, 유광형 전기공사협회 회장 직무대행 등 내빈 30여명과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윤리경영 2주년 기념 및 사회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윤리경영 선포 2주년을 맞아 지난 2년간의 추진 성과를 점검하고, 투철한 윤리의식을 바탕으로 전기공사업계의 투명성 제고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주)세경 서창덕 대표이사, 금강전기산업(주) 안재환 대표이사, (주)대륙전설 홍종경 대표이사에게 지식경제부장관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공제조합은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기 위해 ‘참사랑봉사단’을 창단하고 영업지원실 김기웅 실장을 봉사단장으로 임명했으며, 더 많은 곳에서, 더 많은 희망을 나누기 위한 봉사단원의 각오를 담은 ‘우리의 다짐’을 낭독했다.

공제조합 강이원 이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윤리의식과 한 차원 높은 서비스정신으로 조합원을 심기고, 소외된 이웃에 대한 나눔과 봉사로 윤리경영을 올 곧게 실천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